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은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종합쇼핑몰 롯데i몰에서 새해 첫 단독 기획전 ‘2015년 새해 순성(順成)하세요!’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순성(順成, 순조롭게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루다)’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된 행사다.

순성 데일리 베이직 카시트와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롯데i몰 18%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또,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하라는 의미로 카시트 구매 고객 선착순 5명에게는 사은품으로 정관장 활기력이 주어진다.

순성 데일리 카시트 시리즈는 탁월한 제품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하나의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4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을 적용해 착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순성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는 영유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친환경 소재인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순성 카시트는 자체 설립한 ‘순성 안전연구소’에서 철저한 동적 실험 테스트를 거쳐 출시되며,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마크를 획득할 정도로 안전성을 보장받았다. 지난 2011년에는 KBS ‘소비자고발’에서 실시한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순성 카시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이 모두 순성(順成)하는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순성 카시트와 함께 안전한 한 해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