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 '2013 프로야구' 전문적이고 현장감 있는 중계 선사

 
 
KBS N의 (대표 박희성) 스포츠 전문 채널 KBS N Sports는 지난 18일, 2013년 한국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중계로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국 직원 대상 야구 교육을 실시했다.

KBS N Sports가 실시한 야구 교육은 박종철 한국야구위원회(KBO) 심판위원과 함께 KBS N Sports의 아나운서와 카메라, 프로듀서 등 스포츠국 전 직원이 참여했다. 이 날 교육은 야구의 기본 규칙과 운영에 대한 이해를 시작으로 2013년 프로야구의 달라진 특징을 살펴보았으며, 시청자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생생한 야구 중계를 전하기 위한 노하우 및 인터뷰 기술을 전하는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KBS N Sports 관계자는 “KBS N Sports는 지난 2012년 프로야구 전 경기 중계 평균 시청률 1%를 돌파하며 관중 700만명 못지 않은 놀라운 성과를 이루는 등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채널” 이라며 “올 시즌에는 사전 교육을 통해 야구에 대한 지식과 경기 중계에 대한 노하우는 물론, 올 시즌만의 달라진 특징을 미리 숙지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재미와 감동이 넘치는 중계로 찾아갈 것” 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KBS N Sports는 현장감 넘치는 한국 프로야구 중계로 경기의 감동과 재미를 더하며 명실상부한 스포츠 전문 채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중계진과 함께 국내 최초의 야구매거진 프로그램인 <아이 러브 베이스볼>을 통한 야구 전문 해설위원의 치밀한 분석 및 명쾌한 해설, 야구 여신 최희, 윤태진 아나운서의 깔끔한 진행이 더해져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N Sports는 올 시즌 프로야구 시범경기 중계를 시작으로 오는 3월 31일 열리는 프로야구 중계에 본격적으로 나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이 있는 경기를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