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내 '수시 대입 상담박람회'가 4개 지역에서 열린다.

경기도교육연구원(원장 허봉규)은 수험생들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수시 지원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오는 13~14일 도내 4개 지역에서 <수시 대입 상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수시 6회 제한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소속 대입상담교사단과 30여개 대학 입학처 관계자 등 모두 100여명이 나서, 1대 1 맞춤형 방식으로 2013학년도 입학사정관제 등 수시 전형과 대비 방법을 자세히 상담한다.

박람회에는 상담을 원하는 학생`학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 jinhak.goedu.kr

이번 상담박람회에 대해 경기도교육연구원 진로상담지원부 임기모 부장은 “대학입시 지도의 자타공인 베테랑 선생님들과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할 수 있는 자리”라며“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수시 전형의 답답한 부분들을 상당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가 끝난 후에도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온라인 상담을 받거나, 예약신청을 통해 방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교협 대학입학상담센터 ☎ 1600-1615으로 전화를 걸어도 동일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상담박람회 일정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 249-0862~4나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