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이 1월 31일 ‘수원시여성리더회, 세류3동 저소득층 물품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세류3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을 비롯해 수원시여성리더회 및 관계자, 세류3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시여성리더회(회장 김수민)가 권선구 세류3동행정복지센터에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김, 과일, 휴지, 컵라면, 선물세트 등)으로, 세류3동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부의장은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수원시여성리더회에 감사드린다” 며 “수원특례시의회도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을 한 번 더 살펴, 소통과 나눔의 행보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수원시 양성평등기금 사업으로 운영되는 ‘수원시 여성지도자대학’ 수료생으로 구성된 수원시여성리더회는 ‘여성 권익·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기여’를 목표로 2004년 출범했다.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금·물품 기부, 저소득가정 자녀 장학금 전달, 튀르키예대지진 후원물품 후원, 관내복지관 자원봉사 등 꾸준히 나눔·봉사 활동을 했다.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능행차 한복퍼레이드 등 시정 주요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