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이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석유공사,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특허청, 탄소중립연구조합,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2023년 신입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신입직원(일반), 신입직원(보훈, 장애, 고졸)으로 채용 인원은 신입직원(일반) 15명, 신입직원(보훈, 장애, 고졸) 7명으로 총 22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전형, 3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27일(수) 14:0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석유공사에서 2023년 기간제 직원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소방 및 직무체험형 인턴(경력단절여성)으로 채용 인원은 총 6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 전형, 2차 전형, 결격 확인(적부 판정은 소방직에 한함)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27일(수) 11:00시까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에서 2023년 제4차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직으로 선입급 이상을 채용하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주제발표전형, 3차 구술발표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25일(월) 18:00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특허청에서 전문임기제 나급(심사관) 경력경쟁채용시험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전문임기제 나급 총 11개 직위로 43명을 채용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25일(월) 18:00시까지 등기우편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탄소중립조합연구원에서 계약직 모집 공고를 발표했다. 모집 부서는 탄소중립연구조합으로 채용 인원은 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18일(월) 24:00시까지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 서울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지역혁신프로젝트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구술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18일(월) 24:00시까지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