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9월호 화보를 통해 드라마틱한 하루의 일상을 보여줬다. 

미국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된 다현은 무드감있는 화보 속에서 마이클 코어스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다현은 마이클 코어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자신감, 글래머, 젯셋 에너지의 표본이다. 다현은 지난 뉴욕 패션 위크 기간 동안, 마이클 코어스의 2023 S/S시즌과 2023 F/W시즌 런웨이 쇼에 모두 참석하는 등 브랜드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왔다. 

"마이클 코어스 브랜드 자체가 자신감을 주는 옷 같아요. 과감한 컬러, 패턴 등으로 평소에도 룩에 포인트 주기 좋고, 입었을 때 편안해서 좋았어요. 앞으로 마이클 코어스가 저의 비전을 함께 이루어갈 수 있는 미래지향적 파트너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하퍼스 바자> 9월 호 속 다현이 인터뷰에서 언급한 내용이다.

평소 젊은 세대들에게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현은 다채로운 실루엣의 마이클 코어스 백 라인과 시퀀 소재의 재킷, 레오퍼드 패턴 등 시크한 아이템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화보는 2023 FW 뉴 시즌 백들이 더해져 룩의 멋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MK 로고 디테일이 더해진 백들은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자 아이콘, 트와이스 다현의 매력적인 스타일은 <하퍼스 바자> 9월호와 마이클 코어스 공식 웹 사이트(https://www.michaelko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