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 용인시장이 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뉴스퀵
김학규 용인시장이 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뉴스퀵
최근 '여러명의 여성팬들과 성관계를 가졌다'며 난잡한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슈퍼스타K3' TOP11 출신 크리스 고라이트리가 입장을 밝혔다.

크리스는 30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나는 오늘 한국을 떠난다. 거짓말은 나를 상처받게 하였고 나는 그 이야기를 만들어낸 사람들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 안녕 한국(I'm Leaving to America Today. Lies really hurt me, And i am Very sad for the people who make up Stories. Goodbye Korea)"이라며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최근 크리스는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를 통해 자신의 팬클럽 여성들과 성관계를 가지는 등 문란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며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8일 크리스의 팬이라는 한 여성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크리스의 팬으로 SNS를 통해 친해져, 첫 만남에 그의 집에 가게 됐고 성관계를 맺었다"며 "나뿐만 아니라 팬 카페에서 여러 명의 여성과 관계를 맺은 걸 알게 됐다"라고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이에 크리스는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나를 둘러싼 루머가 떠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말도 안된다"는 글을 게재했다 삭제한 바 있다.

지난해 Mnet '슈퍼스타K3'에 출연해 'TOP11'에 진출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는 미국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액스팩터(X-Factor)' 참가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크리스의 팬카페는 '카페 폐쇄'를 결정하고 현재 회원 탈퇴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