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에도 네이버, 롯데, 포스코 등 대기업 그룹 계열사의 신입사원 채용이 진행된다.

채용플랫폼 캐치 공고에 따르면 대기업에서 신입사원 모집이 한창이다. 현재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네이버웹툰, 롯데칠성음료, 포스코ICT, 셀트리온, 팜한농, 현대로템이 있다.

네이버웹툰에서 오는 21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Data Engineer다. 자격요건은 Hadoop 관련 지식 보유 및 분산 처리 환경에서 데이터 처리 경험이 필수다. Java/Python 개발 경험과 프로그래밍 기본지식을 갖추고, RDBMS 또는 NoSQL 활용 경험이 있다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리뷰, 프리 인터뷰, 실무 인터뷰, 컬처핏 인터뷰 순이다.

롯데칠성음료에서 오는 18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주류/와인영업이다.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보유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학력에 따른 제한은 없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포스코ICT에서는 18일까지 정보보호 전문인력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화이트해킹, 보안진단 및 보안솔루션 운영으로 근무지는 서울/판교이다.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는 공통적으로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접수, 인성검사, 실무면접, 건강검진,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셀트리온은 오는 15일까지 분야별 신입/경력을 모집한다. 신입 모집 직군은 해외IR, 기업공시, 구매기획, HR보상운영이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최종면접, 처우협의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현대로템에서 오는 15일까지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계약/프로젝트 관리 담당자로 근무지는 의왕이다. 신입의 경우 학사이상, 해외출장 가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고 경력은 추가로 프리마베라 활용능력, 유관업무 2년 이상 경험이 필요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온라인 면접(1/2차),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