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수산자원 조성사업 등을 위탁 수행하고 관련 기술을 연구하는 국내 유일의 전문기관인 한국수산자원공단이 2022년 하반기 2차 직원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일반정규직 제한경쟁 법무 1명 ▲무기계약직 일반행정 4명 해양생물 1명 ▲기간제근로자 2명 ▲장애인체험형청년인턴 2명 등 총 10명이다.

원서접수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장애인체험형청년인턴의 경우 12월 20일 발표하며 나머지 분야는 12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면접 전형은 장애인체험형청년인턴의 경우 별도의 인성검사 없이 12월 22일 시행하여 12월 23일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나머지 분야는 인성검사를 포함하여 1월6일 시행하여 1월 9일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고 단, 기간제 근로자의 경우 인성검사가 제외된다.

특히, 일반정규직의 경우 별도로 2차 면접을 1월 12일 시행하여 1월 13일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 관계자는 " 공단은 블라인드 채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입사지원서 상 자기소개서 작성 내용 중 이름, 성별, 종교, 연령, 부모의 직업, 본인 및 직계존비속과 형제자매의 출생연도, 신체조건, 출신지역, 출신학교, 혼인·임신·가족관계, 재산 등 직무능력과 관련이 없는 내용을 기술하지 말아야 한다 " 며 " 제출한 증빙서류는 전 근무지, 교육기관, 자격증 발급기관 등 관계기관에 사실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니 주의하기 바란다 " 고 말했다.

기타 채용에 관해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은 채용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FAQ, 질문하기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