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이 공단 정규직 모든 직종에 대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직 4명(행정 3, 전산1), 기능직 1명(환경), 공무직 5명(사무보조 1, 시설관리 2, 수영강사 2), 환경미화직 8명 등 총 18명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일반경쟁으로 12명 및 제한경쟁으로 6명을 채용하며, 제한경쟁 사유는 보훈대상자, 장애인, 여성이다

이번 채용은 직종, 직별, 경쟁방법 등이 다양하고 다소 복잡할 수 있어 응시자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응시자격요건(연령, 지역제한, 자격증 등) 충족 여부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고 응시 하여야 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여러 직종 및 직렬에 중복지원이 불가하므로 응시자는 신중하여야 할 것이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2022년 11월 21일부터 12월 4일 18시까지이며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채용전용 홈페이지(https://yumcorp.hubst.co.rk)에서만 지원이 가능하고 방문 및 우편 접수는 불가하다.

전형 절차는 일반직, 기능직, 공무직의 경우 서류심사→필기시험→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되며, 환경미화직은 서류심사→체력시험→필기시험→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 및 여수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061-662-82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