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시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올해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가 주최하고 양산상공회의소, 양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영산대학교, 양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가 함께한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관내 기업으로는 송월(주), 신흥에스이씨(주), 에스텍(주), 포스텍전자(주), ㈜케이프 등 46개 사가 참여하며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현장 면접을 진행해 관리·사무직, 생산기술직, 판매·서비스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28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행사장은 현장 면접을 진행하는 '채용면접부스,' 일자리 시책과 각종 취업 관련 정보 제공 및 이력서 컨설팅 등의 '취업지원부스,' 퍼스널컬러 진단, 모의 면접, 증명사진 촬영, 머리·메이크업, 인생네컷 등의 부대행사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시청 홈페이지(새소식 또는 구인·구직) 및 양산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열린마당·공지사항)에 게시된 채용박람회 참가업체 현황을 통해 기업별 채용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확인하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해 현장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