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은 오는 31일까지 창업, 법무, 금융, 인사노무, 수출입, 기술, 정보화, 생산관리 8개 분야에 근무할 비즈니스지원단 전문 상담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비즈니스지원단 전문 상담위원은 인천중기청 민원실에서 월 1~3회 상주근무하면서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이 인터넷, 전화, 방문, 현장출장 등을 통해 요청하는 경영, 판로, 마케팅, 법무, 노무, 수출입, 세무회계, 생산관리 등 중소기업 경영애로사항 전반에 대하여 전문적으로 상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모집분야별 전문 자격소지자 및 경력자로서 정기적으로 인천중기청에서 상주근무가 가능한 전문가로 최근 3년 내 비즈니스지원단 사업참여 제한 이력이 없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로 진행되며, 최종 선정결과는 11월 말 중에 인천중기청 및 비즈니스지원단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접수방법은 오는 31일까지 인천중기청 및 비즈니스지원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에 따라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비즈니스지원단 상담위원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근무할 예정이며, 근무실적(상담건수, 만족도 등)이 우수한 상담위원은 협약연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