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을 위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모아 8월 4주차 채용정보를 21일에 공개했다. Apple Korea, (주)우아한형제들, (주)유진로봇, 웹젠, 의료법인 새움의료재단, (주)오토닉스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Apple Korea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크리에이티브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소규모 그룹을 가르치는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코치할 수 있는 능력 보유자이다. 우대사항은 비즈니스 서비스 및 Genius Bar등의 매장의 다른 지원 방안을 능숙하게 추천할 수 있는 자이다.

 

■ (주)우아한형제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디자인 기획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3년 이상의 온/오프라인 콘텐츠 디자인 경력자로 포토샵, 스케치, 인디자인 등 디자인 관련 Tool 사용에 능숙한 자이다. 우대사항은 우아한형제들의 기업문화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가 있는 자이다.

 

■ 의료법인 새움의료재단에서 신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병원 홍보 마케팅 분야이며 이메일을 통해 9월 5일(목)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포토샵이 능숙하며 영상편집이 가능한 자이다.

 

■ (주)유진로봇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완구사업부 디자이너이며 9월 5일(목)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자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일러스트 포토샵 상급자이며, 지기 구조 가능한 자이다. 우대사항은 동종업계 경력자이다.

 

■ 웹젠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디자인이며 8월 28일(수)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예정된다. 자격요건은 모션그래픽 제작이 가능하며 영상 촬영 능숙자이다. 우대사항은 홍보영상 촬영과 연출 경험자이다.

 

■ (주)오토닉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X/UI 디자이너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와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UX설 디자인 및 에이전시, Mobile App 디자인 개발과 CI/BI 및 ICON 디자인에 대한 경험 보유자로 3D 모델링 및 리소스 제작 가능자이다.

 

그 밖의 (주)다성티엔티(패키지 디자인/8월 30일까지), (주)버디(쇼핑몰 웹디자이너/9월 1일까지), (주)신화푸드(본사 디자인실/9월 1일까지), (주)노말데님코리아(청바지 디자인실장/채용시까지),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편집˚인쇄디자이너/8월 31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