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디자인 업종의 취직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봄 기운처럼 따스한 4월 3주차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NHN Entertainment㈜, ㈜갑조네, 헬스앤뉴트리션, 한올디앤피, 주식회사 아이밴, ㈜스톰미디어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NHN Entertainment㈜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오픈월드 게임 기획/개발

/애니메이터이며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모든 모집분야 경력 5년 이상이다.

 

■ ㈜갑조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디자인관련 경력자이며 우대사항은 사진촬영 가능자, 소셜/오픈마켓 및 다양한 쇼핑몰 상품관리 능숙자이다.

 

■ 헬스앤뉴트리션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쇼핑몰관리자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이다.

 

■ 한올디앤피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주식회사 아이밴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플래시 액션스크립트 능숙자, MAC/편집 능숙자이다.

 

■ ㈜스톰미디어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이러닝 콘텐츠 디자이너이며 5월 10일(금)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이다.

 

그 밖의 ㈜티몬(프로모션 및 기획자 담당 디자이너/4월 26일까지), ㈜스위트브레인(웹디자이너신입, 경력/채용시까지), ASIANCE(Junior Designer/6월 1일까지), 컴투스(웹디자이너 경력/5월 31일까지), 주식회사 가온길카페트(온라인사무실 웹디자이너/4월 26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