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노경란)에서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가 무대에 오른다.

공연기간은 1월 4일(금)부터 3월 3일(일)까지로 한국잡월드 1층 나래울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인기 애니메이션이 원작인 이번 뮤지컬은 세상에서 제일 빠른 택배비행기 “호기”와 친구들이 위기에 빠진 이집트의 파라오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출동 슈퍼윙스'는 한국, 태국, 영국, 이집트 등 각국의 특징을 살린 화려하고 경쾌한 춤을 통해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손꼽힌다.

관객들은 주인공이 위기에 빠질 때마다 슈퍼윙스 친구들과 소통하며 힘을 합쳐 문제를 극복해나가면서 적극적으로 공연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공연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11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1시, 14시, 16시 등 세 차례 진행한다.

한편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고객이 뮤지컬을 관람한 경우 무료주차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누리집(www.koreajobworl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은 “2019년 첫 기획공연으로 많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뮤지컬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올 한해도 한국잡월드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직업체험 콘텐츠, 공연전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