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 서울경마공원을 향하는 고객들의 몸과 마음이 더욱 따뜻해질 전망이다.

KRA 서울경마공원(본부장 김병진)은 오는 11월 30일(금)부터 12월 23일(일)까지 총4주간 신규 개인 및 커플 마이(馬-e)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馬-e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馬-e)카드란 현금 없이 KRA 계좌를 이용하여 전용공간에서 베팅을 즐길 수 있는 전자카드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계좌가입 고객 중 가입 당일 베팅 내역이 2만원이상인 개인 고객에게는 1인당 락앤락 텀블러 1개를, 동일 조건을 충족한 커플고객에게는 텀블러 각 1개와 무릎담요 커플당 1개를 증정한다.

'馬-e프러포즈'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1일(토)과 2일(일) 양일간은 특별 이벤트가 마련된다. 해피빌 1층 외곽의 마이카드 안내센터에서는 오전 9시 30분부터 마이카드에 대한 시각교육을 경마 종료시까지 제공하고, 인포데스크 앞에서는 오전 9시 30분부터 마이카드 리플렛 하단의 무료커피쿠폰을 제시할 경우 1일 선착순 1000명에게 따뜻한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마이(馬e)카드': 현금을 소지하지 않고 전용공간에서 베팅을 즐길 수 있는 전자카드. 구매 금액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1%), 마권구매 및 입출금 내역 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스스로 과도한 베팅을 막을 수 있는 자기한도 설정기능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