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여왕' 김연아와 세계적인 피겨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아이스쇼가 생중계된다.

올댓스포츠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가 25일(토) 오후 6시부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김연아는 5년 만에 선보이는 ‘록산느 탱고(El Tango de Roxanne)’와 남자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마이클 부블레의 ‘올 오브 미(All of me)’를 연기한다. 알렉세이 야구딘, 타티아나 토트미아니나-막심 마리닌, 조애니 로셰트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를 포함해 세계 최정상 피겨 스케이터들이 총출동해 더위에 지친 팬들을 시원한 얼음 나라로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수려한 외모로 전세계 피겨 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피겨계의 얼짱 스테판 랑비엘과 키이라 코르피의 무대도 즐길 수 있다.

또한 1년 만에 타잔스타일로 아이스 링크에 돌아온 김병만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해 양태화 코치와 함께 차가운 얼음 위에서 뜨거운 구슬 땀을 흘리며 맹연습 중이다. K팝스타의 ‘놀라운 소녀들’ 박지민-이하이의 멋진 듀엣 무대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를 제공하며 아이스 쇼를 직접 찾지 못한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계획이다.

아이스쇼의 생중계 소식이 전해지자 인터넷상에서는 “피겨 여왕과 황제의 만남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신사의 품격이 끝나서 주말이 심심했는데, 피겨 신사들을 볼 수 있게 돼 다행”, “이번 휴가는 집에서 쉬면서 보냈는데 아이스쇼를 TV로 볼 수 있어서 기쁘다”라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올댓스포츠는 “공연장을 찾지 못한 관객들도 안방에서 편하고 즐겁게 아이스 쇼를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아이스 쇼 방송으로 늦더위를 잠시나마 잊고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얼음 나라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의 생중계에 따라 같은 시간대에 방영되는 ‘놀라운 대회 스타킹’은 한 주 결방된다.

'얼음 나라로의 여행(To the ice world)'을 주제로 펼쳐질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오는 8월 24일(금) 공연을 시작으로 25일(토) 26일(일) 등 총 3차례의 공연이 진행된다. 입장권 구매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www.interpark.com, 1544-155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 관련 내용은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 공식 홈페이지(www.allthatska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