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승기는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피크타임' 제작발표회를 통해 결혼 발표 이후 첫 공식석상에 나섰다.

이날 '피크타임' 측은 "사생활 관련 질문보다는 피크타임 질문만 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리겠다"고 했지만, 이승기의 결혼 소감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승기는 "축하 감사하다"며 "정말 인생에 가장 큰 결심을 했다, 4월7일에 이다인씨와 함께 결혼을 한다"고 답했다. 이어 "동료들에게 많은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받아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가장으로서도 책임을 다하고 연예인으로서는 늘 하던대로 방송과 작품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해는 음악을 음악을 시작해보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많이 준비해서 보여드릴 테니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 7일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연기자인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이후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이후 두 사람은 공개 연애 약 2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피크타임'은 '싱어게인' 제작진이 뭉친 프로그램으로,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연차, 팬덤, 소속사, 팀명 등 계급장을 모두 내려놓고 경쟁을 벌인다. 이날 오후 8시50분 첫 방송.

사진출처 이승기 SNS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