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시맨틱스가 개발 직군 역량 강화를 위한 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번 채용은 상시 모집으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iOS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 ▲백엔드(Back-end) 개발 4개 부문이다. iOS 개발 및 프론트엔드, 백엔드 개발 분야는 플랫폼 및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거나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3년 이상 경력자를 영입할 계획이다.

채용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진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서류전형 합격 후 코딩테스트 및 포지션에 따라 원격인터뷰 또는 과제전형이 추가된다. 자세한 채용 관련 내용은 라이프시맨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지난달 대규모 개발자 채용 박람회 ‘2022 벤처스타트업 인재매칭 페스티벌’에 참가해 헬스케어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과 현장 만남을 통해 채용 연계를 진행한 바 있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임직원의 근무환경 향상을 위해 사내 카페테리아 및 헬스장 운영, 헬스케어 기업 다운 수준 높은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의료비 지원, 업무 관련 교육비 등 탄탄한 사내복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발팀의 경우 코드리뷰 등 직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