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대학생들에게 스포츠 마케팅 실무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마케팅 인사이더 3기를 모집한다.

인사이더(Insider)는 스포츠 마케팅을 현장 가까이서 경험하기를 원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올해 인사이더 2기는 시즌 동안 두 번의 홈경기를 직접 기획, 실행하며 역량을 키웠다.

3기 모집 기간은 25일부터 11월 30일 까지며 대상은 스포츠를 좋아하고 열의가 있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대학생(휴학생 포함), 졸업예정자다.

분야는 경기운영팀, 콘텐츠 팀으로 나누며, 공통서류는 지원서(구단 양식)와 자기소개서(자유 양식)를, 콘텐츠 팀은 지원 분야에 맞게 기사 1편, 사진 3장, 영상 1편을 추가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구단 공식 이메일로도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경기운영팀 8명, 콘텐츠 팀 각 취재 2명, 사진 2명이다. 경기운영팀은 홈경기 운영지원, MD샵, 안내데스크, 이벤트 부스 운영 등을 맡고, 콘텐츠팀은 홈, 원정 경기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콘텐츠팀 사진 지원자 중 장비 보유자는 우대한다.

인사이더 3기에게는 2023시즌 AD카드, 활동복 지급, 실무경험 기회 제공, 최우수 수료자 선정 및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또 직원 채용에 응시할 경우 가산점을 부여한다.

서류 합격자는 12월 2일 개별 통보하며, 면접은 12월 8일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12월 12일 개별통보 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