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런드리고가 개발·적용한 ‘고객별 의류 자동 출고 시스템
사진 런드리고가 개발·적용한 ‘고객별 의류 자동 출고 시스템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 중인 ㈜의식주컴퍼니가 대규모 스마트팩토리 직원 채용에 나선다.

현재 의식주컴퍼니는 런드리고의 소비자용(B2C) 서비스 스마트 팩토리를 서울 강서·성수, 경기 군포 등 3곳에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100명 이상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의식주컴퍼니는 10일 늘어나는 모바일 세탁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물론, 세탁 품질, 고객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 직원들의 근로 시간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세자릿수 규모 직원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채용은 세탁물 입고 관리, 세탁 운영, 세탁물 폴딩, 출고 등 주요 공정 전반에 걸쳐 진행한다. 관련 경력이 없더라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스마트 팩토리 관리자 가운데 80%가 신규 입사 후 승진한 사례다”라며 “근무 성과에 따라 빠르게 승진할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런드리24 무인 세탁, 런드리고 호텔 세탁 등 의식주컴퍼니의 여러 비즈니스 부문과 다양한 직군으로의 이동을 통한 성장의 기회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의식주컴퍼니는 세탁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는 물론 ▲3개월 수습 기간 100% 급여 지급(3개월 후 정규직 전환)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 운영 ▲주 5일 근무 보장 및 주 40시간 초과 근무 발생 시 연장근로수당 분 단위 지급 ▲식사·간식 제공 ▲근무복 지급 ▲자유로운 휴가 제도 ▲생일 반차 ▲런드리고 서비스 이용 지원 ▲연 1회 건강 검진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선물 제공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