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홍보마케팅 회사 함샤우트 글로벌이 ‘2023년 제16기 공채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대학 졸업생이나 내년 2월 졸업 예정인 자들이 함샤우트 글로벌 홈페이지나 온라인 채용정보 플랫폼 등을 통해 이번 채용에 지원할 수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디지털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매체 PR 및 위기관리 ▲온·오프라인 광고 및 영상 캠페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등 4개 부문에 걸쳐 이번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지원자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등 절차를 밟은 뒤 오는 12월 최종 입사할 수 있다. 직무별 담당업무, 지원자격, 전형별 일정 등 상세 정보는 채용 공고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고객사 요구에 발맞춰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비전 ‘디지털 딥택트 커뮤니케이션’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김재희 함샤우트 글로벌 대표이사는 “함샤우트 글로벌의 비전을 공유하며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함께 헤쳐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지난 25년 동안 산업별 4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컨설팅, 마케팅, 위기관리 등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현재 4개 본부에 AE 80여명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이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WE Communication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의 해외 프로젝트와 글로벌 기업의 국내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해 사업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