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등 4개 법인 23개 직무에서 근무할 '2022년도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

크로스파이어(컨텐츠기획·밸런스기획·UI디자인), 에픽세븐(게임마케팅), 로스트아크(몬스터·캐릭터·레벨 전투 기획, 개발 PM, 클라이언트 개발) 등 인기 게임의 직무는 물론 로스트아크 모바일과 신규 턴제 RPG 프로젝트 등 차세대 게임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서류접수 기간은 내달 8일까지로,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할 수 있다. 올해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 예정인 인턴십은 ▲SGDT ▲인성검사 ▲면접 ▲인턴근무 등의 절차로 진행된다.

개발직군의 전공 소양 및 이론 지식을 평가하는 SGDT(Smilegate Development Test)와 인성검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인성 검사 결과는 면접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면접 시 지원 직무에 따라 사전 과제를 제출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될 수 있다.

인턴십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근무하게 된다. 현업에 배치돼 1:1 밀착 멘토링 등 선배의 도움을 받아 실무 과제를 수행하면서 직무 전문성을 배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수 평가자에게는 최종 면접을 거쳐 4월 중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인턴십 지원 희망자들을 위한 메타버스 직무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내달 3일 열리는 직무설명회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모집 요강을 포함해 인턴십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