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가 ‘2022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25일 코나아이에 따르면 사업부문, 연구부문, 데이터부문 3가지 부문에서 ▲서비스기획 ▲UX디자인 ▲플랫폼영업 ▲서비스운영 ▲서버개발 ▲웹개발 ▲앱개발 ▲Chip OS개발 ▲데이터분석 ▲데이터엔지니어 ▲AI엔지니어 총 11개 직무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 지원서 접수는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 코딩테스트(개발직군) - 인성검사(전직군)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코나아이가 제공하는 지역화폐 플랫폼은 2022년 3분기 기준 13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중에 있다.

코나아이는 우수한 인재 선발을 위해 2010년부터 13년간 꾸준히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해 오고 있다.

입사후 두달간의 사내,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금융 및 결제 관련 기초교육, 차세대 IT 트렌드 등 다양한 직무 및 개인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또한 코나아이는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연간 최소 300만원 이상의 복지포인트 지급, 매월 1회 하프데이(조기퇴근), 생일 반차 및 생일지원금, 인센티브 지급, 40만원 상당 종합 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월2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나아이 채용`을 통해 인사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