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안전공사가 2022년 하반기 직원(채용형인턴) 42명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5급(행정) 경영지원 ▲일반(4명)/보훈(1명), 5급(행정) 전산개발 ▲일반(1명), 5급(기술) 검사점검 ▲화학(9명)/기계(9명)/안전(1명)/이전지역인재(9명)/보훈(2명)/장애(2명), 7급(기술) 검사점검 ▲고졸인재(4명) 등 총 42명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준정부기관으로서 대한민국 가스안전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설립된 국내 유일의 가스안전관리 전문기관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연령, 성별, 출신지, 출신학교, 가족관계 등 요구하지 않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11월 3일(목)부터 11월 8일(화) 13시까지 한국가스안전공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고, 동일한 직무 또는 2개 이상의 직무에 중복하여 지원 불가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필기시험(11월 15일), 면접전형을 거쳐 12월 9일(금)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한국가스안전공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지원 시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