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SBA)이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일반직(신입) 25명, 일반직(경력) 2명으로 총 27명이다.

일반직(신입) 7급 채용분야는 △일반행정(공개경쟁) △일반행정(제한경쟁-장애인) △시설행정(건축) △시설행정(기계)이며, 일반직(경력) 6급 채용분야는 △시설행정(건축) △보건관리로 구분된다.

금번 공개채용은 마곡산업단지 관리, 청년취업사관학교 확대, 스타트업 스케일업센터 조성 및 운영, CES서울관 조성 등 진흥원 사업영역의 확대 및 기업지원 기능 강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이다.

채용 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나이, 성별, 출신학교 및 지역 등이 노출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을 시행하며 서류전형,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필기전형, 1차 면접(역량면접), 2차 면접(심층면접)의 과정으로 우수 인재를 선발한다.

채용일정은 10월 17일 채용공고를 시작으로 일반직(경력) 10월 31일, 일반직(신입) 11월 7일에 각각 입사지원서 접수 마감 후 전형단계를 거쳐 내년 1월 중 최종 임용 예정이다.

서울산업진흥원 인사 담당자는 “기본적으로 현장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해결해가는 문제해결능력과,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협업 능력을이 중요하다. 또한 기관 특성 상 업무의 확장성이 넓으므로 새로운 업무 영역에 대한 도전정신이 있는 지원자를 찾고 있으며, 이번 직원 채용에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서울산업진흥원(SBA) 블로그, 유튜브에서 기타 모집요강 및 입사 준비에 도움이 될 정보를 참고하면 된다. 기타 채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산업진흥원(SBA) 인사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