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 탑승자(만 3세 이상~만 12세 이하) 7월&8월 할인행사 중, 서해랑 케이블카 '반려동물과 함께 케이블카 탑승' 가능

 화성시 서신면 소재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은 2022년 여름을 맞아 7월과 8월에 소인 50% 할인 운영을 진행 중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지역에 한정되지 않고 전국 누구나 소인이라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서해랑 케이블카는 반려동물 동승이 가능한 곳이 됐다. 단, 반려동물 동승을 위해서는 케이지 이용은 필수이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은 2021년 12월 23일에 경기도 화성 전곡항과 제부도를 잇는 해상케이블카로 정식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해상 위, 국내 최장의 거리를 가진 ‘서해랑’은 전곡항과 제부도를 잇는 새로운 하늘길로 알려져 있다. 케이블카의 거리는 약 2.12km이며, 편도로 약 10분정도가 소요된다. 한 번에 최대 10명 탑승이 가능한 케이블카 41대를 갖춰 시간당 최대 1,500명 수송이 가능하다.

바닷길이 열리는 ‘모세의 기적’으로 서해안 대표 관광지인 제부도와 경기도 대표 지역축제인 ‘화성 뱃놀이 축제’가 열리는 전곡항은 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운행으로 색다른 매력까지 더해 주목받고 있다.

서해랑 케이블카 관계자는 “수도권에 위치해 있는 시설로써 많은 분들이 찾아와 좋은 추억과 행복 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소인들을 위한 할인행사, 반려동물 동승 이외에도 서해랑 케이블카는 승강장 내부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 중이며, 서해안의 멋진 문화공간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