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싸움에 휘말리거나, 입방아에 오를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도우려다,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겠군요. 오늘만큼은 자신의 본업에 집중하거나, 일찍 귀가하는 게 좋겠어요.

1984년생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배신감을 느낄 수 있겠군요. 모든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말고 말을 아끼세요. 오늘은 나 혼자 독서를 하거나 취미활동을 하는 등 독립적으로 움직이세요.

1972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보람된 날 이군요. 특히 정보 통신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 매우 좋군요. 새로운 기획서가 발탁되거나 이직, 승진의 기운도 따르네요.

1960년생
횡재수가 있군요. 나를 지지해 주는 사람도 생겨나고 자신감이 상승하네요. 계약 성사나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기에도 좋은 날이군요.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이 진행 되겠군요.

1948년생
모든 면에서 불리한 입장에 서있는 상황이 올 수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기분이 나쁘더라도 상대방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하지 마세요. 그 인간적인 면이 당신을 도와줄 수 있어요.

1936년생
오늘은 주위를 둘러보며 좋지 않은 일을 피할 수 있다면 피해야 해요. 싸움이 일어날 수 있고 금전적인 지출이 있으니 몹시 곤란하겠군요. 차분하게 주변을 관찰하세요.


*소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감정 기복이 심한 날이에요. 이성 친구나 후배들과 말다툼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오늘은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군요.

1985년생
오늘은 애정 지수가 상당히 높은 날 이군요. 소개팅이나 친구들과의 만남 등을 뒤로 미루지 마세요. 그동안 기다렸다면 기회는 오늘! 나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

1973년생
현재 솔로라면 좋은 소식이 있겠군요. 적극적으로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나의 매력을 어필하기 딱 좋은 날 이예요. 애인과의 약속이 있다면 절대 내일로 만남을 미루지 마세요.

1961년생
부부 간의 애정이 더욱 든든하게 느껴지니 행복 감이 가득 하군요. 집 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사회 활동에서도 인정 받는 멋진 하루가 기대 되네요.

1949년생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와 근심 덩어리가 사라지겠군요. 그 소식이 행운을 함께 물어와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이 마무리될 거예요. 유쾌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1937년생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당신의 작은 관심으로 시작된 사랑이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군요. 무엇보다 정이 넘쳐나는 하루를 보내게 될 거예요.


*호랑이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불안한 마음에 자꾸 다른 사람을 의심하게 되는군요. 가까운 사람과 다투었다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보세요. 욕심과 의구심을 버려야 행복해질 수 있어요.

1986년생
게임이나 금전 에서 좋은 일이 생기겠군요. 거래에 관해서는 무슨 일이든 나에게 이익이 따르는군요. 그러나 학문적인 집중력이 떨어지므로 학생은 좀 더 분발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1974년생
기다리지 말고 기회가 왔을 때, 승부를 걸어 보세요. 직장 에서든 애인 앞에서든 나의 생각과 능력을 보여 주세요. 자신의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날이니까요.

1962년생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매우 유리한 날 이 군요. 계획하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겠군요. 가정에 나를 지지해 주는 조력자가 있어 더욱 든든 하겠군요.

1950년생
이기적인 마음가짐을 버리고 주변 사람들의 안부를 물으며 하루를 보낸다면 뜻깊은 날이 될 거예요. 당신의 친절함에 호감이 쌓이고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가 되겠군요.

1938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을 좀 더 믿어주는 것이 좋겠군요. 믿지 못해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으니 이야기를 할 때 한번 더 생각하세요.


*토끼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오늘은 잠시 주변을 돌아보고, 당신을 아껴주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해보세요. 아끼지 말고 베풀면 복이 두 배로 되돌아올 거예요.

1987년생
이성에게 인기몰이를 하게 되겠군요. 나의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날!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이상형을 만날 확률이 높네요. 오늘은 사랑을 위한 멋진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1975년생
쓸데 없는 걱정을 만들지 마세요. 생각지 못했던 일에서 이익이 생기거나,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고 있어요. 즐겁고 보람된 시간이 예상되니,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1963년생
서로의 애정을 확인 하기엔 부족함이 없는 날 이군요. 모든 것이 퍼펙트한 이 순간을 사랑하는 이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상대로 인해 진정한 행복감을 느낄 거예요.

1951년생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지겠군요. 노력한 만큼 결과가 좋네요. 그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이니 마음 놓고 편안하게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아요.

1939년생
오늘이 오기까지 나를 지켜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세요. 그들이 없었다면 지금까지 이렇게 잘 지낼 수 있었을까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용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금전적인 행운이 따르는 하루예요. 사람들과의 만남 속에서 즐거움이 따르니, 친구들과 만나기에도 좋은 하루네요. 잠시 머리를 식히기 위해 외출하는 건 어떨까요?

1988년생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당신!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해낼 수 있는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이군요. 오늘 만큼은 목표를 향해 앞으로 정진해 보세요. 반드시 얻는 기쁨이 따를 거예요.

1976년생
결과물이 매우 좋게 나타나고 있군요. 목표가 있다면 오늘 안에 달성하세요. 행운이 가득하고 본인에게 에너지가 넘치니까요. 목표를 향해 브레이크 없는 직진을 해야 되요.

1964년생
심신이 안정된 상태이군요. 정신을 집중해서 추진 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뒤를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나를 지지하는 사람이 있으니 또한 행복하겠군요.

1952년생
어느 때보다 대인관계에 있어 원만한 하루가 될 거예요. 그만큼 주변 사람들과 평소보다 더 많은 대화가 필요해요.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다면 오늘 진행하는 것이 좋겠군요.

1940년생
앗, 이자 수입이 있어요. 당신이 노력한 만큼 얻게 되는 돈이에요. 하지만 오늘 들어오는 돈 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을 수 있으니 관리를 잘 해야 해요. 각별히 신경 쓰세요.


*뱀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컨디션이 좋아지고, 능률이 오르니, 공부하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군요. 시간을 쪼개 학업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보세요. 꼭 필요한 지출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베푸는 것도 좋아요.

1989년생
오늘은 음주가무를 조심해야 되요. 신경이 예민해져 있는 상태이므로 시비나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좋으니 집에서 공부에 전념해 보세요.

1977년생
사랑하는 가족과 멋진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가정 안에 행복이 가득하니, 다른 곳에서 기쁨을 찾지 마세요. 음주가무를 피하고 동료와의 경쟁도 피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 이예요.

1965년생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이군요. 타인의 조언이 잔소리로 들리네요. 부부 간의 말 다툼이나 직장 에서의 의견 충돌을 조심하세요. 취미활동이나 자신만의 휴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53년생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불편한 하루가 되겠네요. 내 의견만 고집하기보다는 상대방의 의견에 귀 기울여 조율해나가는 자세가 필요하겠군요.

1941년생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나겠군요. 가볍게 지나갈 일을 크게 만들지 마세요. 금전이 나가고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가볍게 생각하면 안 돼요.


*말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나 혼자 뒤쳐지는 기분이 들어 우울하군요. 긍정적인 친구와 시간을 보낸다면, 스트레스를 날려보낼 수 있을 거예요. 영화를 보거나 취미활동을 하기엔 매우 좋은 날이군요.

1978년생
경청하고 또 경청해 보세요. 자신의 의견보다는 상대의 말을 이해하려고 노력해 보세요. 유연한 태도로 지내다보면, 반드시 귀한 정보와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1966년생
돈 거래를 정확하게 하고 공 과 사를 구분 하세요. 지나친 연민으로 인해 오히려 친구를 잃을 수 있겠군요. 유연하고 지혜로운 대인 관계를 만들어 나가세요.

1954년생
몸이 근질거려 아무리 당장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주세요. 급하게 움직이기보다는 조용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

1942년생
그동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한 결과가 오늘 나타나겠군요. 결과가 좋지만은 않네요. 정신없이 일만 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도 가지고 여유를 찾아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양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적극적인 대외 활동을 펼쳐 나가세요. 나의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므로 소신있는 발언이 중요해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집중력이 강해지니 시험 운도 좋네요.

1979년생
노력한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겠군요. 자신의 분야 에서 공을 세우거나 인정을 받게 되네요. 오늘 만큼은 경쟁자가 없고 내 편이 되어주니, 마음이 여유로워 지겠군요.

1967년생
사업 운이 상승하여 이익이 생기겠군요. 욕심을 버리고, 지출과 소비를 효율적으로 만들어 가세요. 돈을 모으는데 주력해야 하니, 투자나 투기는 절대 금물이예요.

1955년생
질질 끄는 것보다 최대한 빨리 화해하는 것이 관계를 이어나가는데 좋아요. 가장 좋은 방법은 대화를 나누는 거예요.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도움이 되지 않으니 먼저 연락해보세요.

1943년생
들어오는 돈 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아 겉으로만 보기 좋은 장사를 한 것과 같네요. 점점 갈수록 상황이 나빠질 수 있으니 과감한 결정이 필요해요.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보세요.


*원숭이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나를 돕는 친구 , 나를 걱정해 주는 연인 등 주변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군요. 만남이 즐겁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하루를 보낼 것이나, 다소 지출이 늘어나니 유념하세요.

1980년생
머리가 맑고 명쾌해지는 하루를 맞이 하세요. 주변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되겠군요. 어려운 문제도 해결되고 오랜 친구를 만나는 등 기쁜 일들이 늘어날 거예요.

1968년생
정신적인 갈등과 권태감이 생기겠군요. 부부간의 대화도 소홀해지고 나의 정체성에 대한 회의감에 빠질 수 있겠군요.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욕구가 강하므로 음주가무를 조심하세요.

1956년생
경쟁에서 이긴다 해도 훗날 원한은 살만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어요. 변할 수 없는 진리는 어떤 노력을 하더라도 결코 변하지 않으니 우선순위에 따라 계획한 대로 진행하세요.

1944년생
혼자 고민하기보다는 자식들과 상의해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좋은 날이니 걱정하고 있는 일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럿이 고민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닭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말다툼이 예상되니 애인과의 만남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상책이군요.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기엔 역부족인 나!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하군요. 친구나 선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네요.

1981년생
바쁘다는 핑계는 소용 없어요. 오늘 만큼은 나의 가족에게 최선을 다해 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해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최상 이예요.

1969년생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 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오는군요. 힘든 하루 이지만 스스로 견디고 극복할 수 있어요. 의지가 대단한 당신이므로 해결 방법을 모색하게 될 거예요.

1957년생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평정심을 찾기 힘들고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겠군요. 이런 상황에서 밀고 나가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 아니니 미리 포기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1945년생
오늘은 약속이나 모임 일정을 취소하는 것이 좋겠어요. 기분 좋게 나갔다가 걱정만 더 늘어날 수 있어요. 집에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개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나를 따르는 친구들이 많군요. 발표나 시험 운도 좋아서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하루이네요. 바쁜 가운데 보람과 행복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1982년생
이익 보다는 사랑이 중요한 날 이군요. 나를 지지하고 바라봐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 하겠군요. 나에게 엔도르핀이 되어 주는 상대를 위해 정성어린 선물과 만남을 약속하세요.

1970년생
발전과 희망이 보이는 군요. 당신은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는 역량이 충분 해요.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거래의 성사 등 분주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1958년생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가지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아 마음이 복잡하겠군요.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계획을 수정하는 것이 좋겠네요.

1946년생
자식으로 인한 금전적인 지출이 예상되네요. 금액이 상당히 커서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곧 해결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건강에는 문제없으나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돼지띠의 2021년 06월 0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사소한 일로 서로 트집을 잡는다면 생각지도 못한 다툼이 생겨 나겠군요. 내일이면 분명 후회할 일들이 나를 예민하게 하네요. 오늘은 무조건 상대방에게 져 주는 것이 답 이예요.

1983년생
어떠한 일을 진행하든 서두르지 말고, 객관적인 관점에서 상황을 지켜 보아야 되요. 거래, 계약 등은 순조롭지 않으니,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 이예요.

1971년생
마음의 여유가 없는 상황인데, 나에게 도움을 청하는 사람 들이 많군요. 피곤하고 바쁜 가운데 타인과 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상대방에게 큰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59년생
한 우물만 제대로 파고들어야 승산이 있어요.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해보세요. 계획한 대로 잘 운영해 나간다면 무난한 하루를 보내게 될 거예요.

1947년생
어떤 일을 몹시 신경 쓰고 있네요. 기다리는 만큼 결과가 좋지 않군요. 건강이 나빠질 우려가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당장의 결과보다는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네요.


자료 사주닷컴 제공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