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에서 디지털/SNS 마케팅 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은 3년 이상의 디지털/SNS 채널 운영 경험자 , MZ세대 트렌드&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 ,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 , 타 직무 및 타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자 이다.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비즈니스의 성장(매출 or 트래픽)을 이룬 경험자 ,​ OA 프로그램 능숙자 , 디자인 프로그램(PS/AI) 가능자는 우대 한다.

담당업무는 대학내일20대연구소 Owned Media 운영 및 방향 설계 , 리서치 자료를 글이나 이미지 등 콘텐츠로 기획하고 광고 소재 발굴 등이다.

대학내일은 자체 미디어와 연구 기관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MZ세대 전문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이다. 마케팅부터 미디어, 리서치 컨설팅까지 누구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유연하게 움직이며 젊은 감각을 불어넣는다. 또한 자회사를 통해 분야 별 전문성을 더욱 뾰족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회사이다.

당사 20대연구소는 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집중 연구하는 국내 유일의 MZ세대 전문 연구기관이다. MZ세대를 연구해 도출한 트렌드와 인사이트가 기업과 사회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과 연결되기를 지향한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연구 자료가 기업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Owned Media를 운영해 주실 마케터는 2월1일 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