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친구와 형제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늘 말을 조심해야 해요. 사소한 일에도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공부나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1984년생
오늘은 충동적으로 움직이거나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친구들과의 싸움은 절대 금물! 책상을 정리하거나 취미 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겠군요.


1972년생
갑작스러운 이별 수가 따르네요. 화가 나는 일이 생긴다 하더라도, 오늘 만큼은 언행을 조심 하세요. 판매, 발표, 시험 운은 대체적으로 좋으니 자신의 일 에 시간을 투자 하세요.


1960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군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언행을 조심하고, 진정성 있는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1948년생
정말 아쉽게도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일거리가 늘어나 점점 바빠질 것 같네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롭게 일정을 조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1936년생
앗, 자녀의 일로 걱정이 생길 수 있어요. 이 일로 배우자와 다툴 수 있으니 대화를 할 때 부드럽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신경 쓰세요.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소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감기를 조심하세요. 승부욕과 책임감으로 공부와 일에 모든 시간을 투자하면,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어요. 휴식을 통해 재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해요.


1985년생
현재 자신에게 처해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군요. 도움 받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아 보기 힘드네요. 잠시 나만의 시간을 만들고 새로운 플랜을 만들어서 내일을 도전해 보세요.


1973년생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듣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마세요. 삼각관계의 위험에 빠질 까 두려운 상황이군요. 이성 간의 사랑보다는 나의 일 을 우선으로 생각하세요.


1961년생
성급히 서두르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거예요. 자만 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지나친 이윤 추구는 오히려 손실을 얻게 될 수 있으니 과도한 욕심을 버리세요.


1949년생
얼어붙었던 땅이 녹아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소송 중이라면 승리할 운이에요. 그러나 상대방을 얕본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937년생
오늘은 도보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차량 이동 중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하세요. 어느 때보다 차량 정비에 신경 써야 할 거예요. 조심 또 조심하세요.


*호랑이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좋은 성적을 받거나, 멋진 데이트를 하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되겠군요. 바쁘게 움직일수록, 행운이 따르네요. 게으름을 버리고, 열정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1986년생
힘든 일이 있다 해도 포기는 절대 금물! 친구나 선배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나갈 수 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문제가 해결되고 성적이 오르는 등 좋은 일들이 생겨날 거예요.


1974년생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술 한 잔을 마시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대인 관계가 원만하게 진행될 거예요. 이성간에도 나를 매력적으로 어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네요.


1962년생
변화와 발전이 따르는군요.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겠군요. 주변을 돌아보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행복을 나의 가정 안에서 찾으세요.


1950년생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는 아주 좋은 날인 것 같네요.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서 가벼운 등산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남쪽에 있는 산이 좋으나 타박상을 조심하세요.


1938년생
오늘 당신의 운이 순조로우니, 부드러운 바람에 돛을 단 듯 순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생각만 해왔던 일들을 이루는데 전혀 문제없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토끼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일 때문에 화가 날지도 모르겠군요.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후회할 일이 생겨요. 반드시 노력한 만큼 되돌아오니, 인내심을 가지고,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1987년생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들에 장애가 예상되는군요.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도 없네요. 스스로 독립적으로 움직이고 노력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오늘은 나 자신을 믿고 움직이세요.


1975년생
몸의 건강 상태가 저조하군요. 그로 인해 추진력이 저하되고 자신감도 현저하게 떨어질 수 있겠군요. 내일을 기약하며 경쟁을 뒤로하고,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세요.


1963년생
내 연인이 아닌 다른 이성을 만가게 될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세요. 유흥이나 쇼핑 등으로 인한 과소비가 예상되니 사전에 예방해야 하겠군요.


1951년생
오늘은 아무리 계획을 세운들 부처님 손바닥 안에서 맴돌 수밖에 없는 운이 강해요. 머리를 어지럽히는 일은 오늘은 잊으세요. 조급해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1939년생
그동안 계획했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포기하기는 아직 일러요. 동족에서 귀인을 만나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니 조급해하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용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다, 오히려 오해를 사게 될지도 몰라요. 오늘은 공부나 취미 활동을 위해 시간을 써보세요.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는 게 좋아요.


1988년생
오늘 따라 유난히도 상대방의 얼굴에 잡티가 많이 보이네요! 애정 전선에 살짝 먹구름이 끼어 있어, 현실적으로 정신이 번쩍 들지도 몰라요. 후회와 갈등이 따르는 하루이군요.


1976년생
애정 전선에 문제가 생겼군요. 상대가 나의 마음을 헤아려 주지 못하네요. 나의 본 업에 충실하세요. 오늘은 이성이 아닌 동성 간의 만남에서 위로와 유용한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1964년생
사업상의 일은 평이한 날이나 가정내에 신경 쓸 일이 생기겠군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집안의 문제 점을 찾아 해결해 보세요. 진정한 행복감은 나의 가정 내에 깃들어 있으니까요.


1952년생
오늘 어떤 일을 하던 뚜렷한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워요. 당신이 애타게 기다리는 소식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네요. 쉽지 않겠지만 마음을 비우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1940년생
가족을 위한 배려가 좋지 않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어요. 지금은 각자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되겠네요. 자식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부드럽게 대화하세요.


*뱀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애정운이 좋으니, 당신의 매력이 돋보이는 하루예요. 호감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요. 소개팅에서도 멋진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989년생
나의 매력이 최고인 하루이군요. 그동안 짝 사랑했던 이성과의 만남이 예상되는 군요. 행운의 여신도 무심치 않으셨네요! 오늘 멋진 만남을 만들어 보세요.


1977년생
모든 면에서 평범 하나 애정 운이 최상이군요. 주위의 도움을 얻어 소개를 받거나, 연인은 결혼 할 운도 따르네요. 사랑으로 인해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고 가슴이 뛰겠군요.


1965년생
화합의 날이군요. 누구를 만나든지 자연스럽게 대화가 진행되고, 비즈니스 등 모든 거래가 잘 해결 되겠네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짜릿한 데이트도 예상되는 군요.


1953년생
어머,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빗소리가 들리니 지금까지 했던 노력이 빛을 바라는 날이 되겠네요. 방심은 금물! 끝까지 긴장을 놓지 말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41년생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이에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까 싶네요! 주변 사람들을 챙기며 나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서로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말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오늘은 상대가 누구이든 말 싸움을 시작하지 마세요. 그로인해 생각지도 못했던 시비가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만남이 아니라면 오늘은 학업에 열중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거예요.


1978년생
지출이 늘어나고 생각지도 못한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겠군요.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곤, 타인 과의 만남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일찍 퇴근해서 가족과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66년생
나 자신에겐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으니 문제가 심각하네요. 선행을 베풀고도 인정받지 못하는 상황이군요. 현실적인 대안을 찾고 나의 본 업과 이윤 추구에 집중하세요.


1954년생
별다른 일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이에요. 혹시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오늘 실천하는 것이 좋아요.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군요.


1942년생
한 번 참을 거, 두 번은 못 참나요? 서로 감정이 좋지 않아 목소리를 높일 수 있어요. 다툼으로 인해 상처를 주는 것보다 상대를 이해하고 참는 것이 앞으로 관계에 더 좋아요.

*양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군요. 작게라도 돈을 빌려주거나 내 비밀을 절대 발설하지 마세요. 오늘은 대인관계 보다는 학업이나 내 일에 충실하세요.


1979년생
오늘은 무엇을 하든 대가를 바라지 마세요. 내일을 기약하며 소신껏 성실하게 나의 일에 전력 투구 하세요. 차후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고, 반드시 좋은 결과 물을 얻게 될 것이니까요.


1967년생
타인 과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군요. 마인드 컨트롤에 힘쓰고, 나의 능력을 멋지게 보여주세요. 심 적인 스트레스는 있으나 자신감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이니까요.


1955년생
새로운 인연이 필요해요. 지금 만나고 있는 인연은 재혼의 상대로 적절하지 않군요. 미련이 남는다면 어쩔 수 없지만 상대와 잘 맞지 않는다 생각된다면 일찍 정리하는 것이 좋아요.


1943년생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되니 소득 또한 별 볼 일 없겠네요. 노력에 비하면 대가가 작다고 생각될 수 있겠군요. 하지만 먼 미래를 보면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으니 기운 내세요!


*원숭이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앗~ 그동안 기다려왔던 소식을 듣거나 멋진 연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군요. 무조건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나가보세요.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겠군요.


1980년생
매매나 투자, 계약 등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이익이 생기겠군요. 나의 예지력이 뛰어나게 향상되고 나를 돕는 사람도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하고자 하는 일 에 도전해 보세요


1968년생
애정 운이 매우 좋으므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데이트를 만들어 보세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행복감을 얻게 될 거예요. 단, 음주 가무 등으로 인한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1956년생
와우~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고 있던 일을 계획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가 나올 거예요.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만나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의논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1944년생
어머,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이에요. 들뜬 마음을 진정시키고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닭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와우~ 나의 매력이 하늘에 닿을 듯한 하루이군요. 적극적으로 애인이나 이성 친구를 만나세요. 상대방도 나에 대해서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멋진 날이군요.


1981년생
매매나 주식 등 사고 파는 일 에서 상당한 이익이 생기겠군요. 본인의 직감을 따르세요. 본인이 주관하는 일 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가니, 행복감이 가득한 하루가 될 거예요.


1969년생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세요. 타인을 경계하고 비밀을 털어놓지 마세요. 오늘은 무조건 경청하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입장을 취하세요.


1957년생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쉽게 풀어나갈 수 있겠네요. 걱정은 뒤로하고 자신 있게 진행해 보세요. 당신의 추진력과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45년생
오늘 높은 장소에서 마음을 비우고 아래를 내려다본다면 복잡했던 머리가 한결 가벼워질 거예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세요. 시간을 내서 가벼운 등산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개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몸의 컨디션이 최악이군요. 경쟁은 금물! 친한 친구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향해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군요.


1982년생
시간을 쪼개어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내가 베푸는 것보다 훨씬 큰 사랑을 상대에게 받을 거예요. 자존심 따위는 던져 버리고, 진실한 마음으로 다가가 보세요.


1970년생
몸의 상태가 저조하군요.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되니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하세요. 잠시 혼자 만의 여가 생활이나 휴식을 취하기엔 최상의 날이네요.


1958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해요.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날 거예요.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일찍 귀가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1946년생
음..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불안한 요소가 있다면 미리 손을 써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마음 상할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하세요.


*돼지띠의 2021년 01월 16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앗~ 상대하기 힘든 이성을 만나게 되겠군요. 자좀심을 내세울 단계는 아니군요. 먼저 상대의 취미나 성격등을 파악해 보세요. 오늘은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하기에는 부족한 날이에요.


1983년생
오늘은 유흥비나 생각지도 못했던 일 에 지출이 생길 수 있겠군요. 집중력도 현저하게 떨어지니 마음도 피곤하네요. 오늘 같은 날은 집안 청소를 하거나 지출을 줄이는데 집중 하세요.


1971년생
경쟁 구도의 상황을 만들지 말고 타협점을 찾아 보세요. 누구를 상대하든 함께 협력하며 믿음으로 만남을 엮어 나가야 본인에게 유리해요. 이성간의 언쟁도 조심해야 하겠군요.


1959년생
앗, 거래 관련 일거리만 늘어날 뿐 성과는 미미하네요. 기운만 빠질 뿐 어려운 일들이 사방에 널려있으니 일정을 조율하는 것을 게을리하면 안 돼요.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세요.


1947년생
오늘은 모든 계획과 약속을 취소하고 바로 집으로 가세요. 지금 상태로 외출하는 건 좋지 않아요. 집에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자료-사주닷컴 제공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