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비스파트너스에서 [Brictoworks] BizOps Associate를 채용 중이다.

담당업무는 * 디지털 전환 - 영업, 마케팅, 서비스, 청구, 제품 개발 등 사업이 성장하면서 발생하는 조직 운영상의 핵심적인 문제를 정의하고 기술을 활용해 해결한다. 효율적인 운영 전략을 수립하여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 (Robotic Process Automation) 하기 위해 업무체계를 컨설팅 하거나 새로운 IT 업무 도구를 도입 한다.

* 사업 분석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위해 영업, 마케팅, 제품, 기술 담당자 등 내부 구성원이 필요로 하는 핵심적인 비즈니스 지표를 정의하고 분석한다. SaaS 비즈니스에서 핵심적으로 활용되는 MRR(Monthly Recurring Revenue) 지표를 산출하고 고도화 한다.

* 계정 관리 - SaaS 고객의 계정 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한다.서비스 구독 기간에 따라 사용료를 과금하고, 매입과 매출을 관리하며, 고객별로 개인화되어 있는 가격 정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설계한다. 신규 고객의 활성화를 목표로 Onboarding을 담당하며 활성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애로사항을 직접 접수하고 해결한다.

접수는 29일 까지 이메일 지원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