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시장 서철모)는 오는 10월 개관 예정인 (가칭)화성시청년지원센터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칭)화성시청년지원센터는 지역 내 청년들의 상호교류, 일자리 매칭, 청년의 사회적 실험 등 다채로운 활동을 기획・시도・확산할 수 있는 화성시 최초의 청년 전용 커뮤니티 공간이다.

이번 명칭공모전의 공모기간은 8월 24일부터 9월 11일까지이며 화성시 청년정책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지역과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이메일(jobhwaseong@korea.kr)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공모신청서는 화성시 홈페이지 공고/고시 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이번공모는 1인당 2건까지 제출가능하며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3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20만원, 장려상 5명에게는 5만원의 상금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된다.

공모결과는 오는 9월 25일 홈페이지 게시와 수상작에 대해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한편 (가칭)화성시청년지원센터는 화성시 떡전골로 98(병점동 383-1)에 위치하고 있으며 4층(30평)은 청년일자리 상담센터, 스터디룸 등 청년일자리카페로 운영되고 5층(90평)은 다목적 커먼스페이스, 공유키친, 세미나룸 등 청년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