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형일자리 사업 다함께돌봄센터 2호점에서 돌봄도우미 기간제를 모집중이다.

응시자격은응시연령 20세 이상(1999.12.31. 이전 출생) / 50세 이하(1970.01.01. 이후 출생)인 자 , 거주지가 2017. 1. 1. 이전부터 면접시험 최종일까지 계속하여 용인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갖고 있는 자 (동 기간 중 말소‧거주불명 등록사실이 없어야 함)이며 자격요건은 유치원·초·중등 교사 자격증,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증 중 1개 이상 소지한 자 이다.

아동관련 시설 근무 경력자 돌봄에 필요한 자격증 소지자(각종 예체능, 심리상담, 독서지도 등)는 우대한다.

자격제외 대상은현재 취업상태인 자 또는 정기소득이 있는 자 ,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휴학 중인 자, 마지막 학기 재학 중인 졸업예정자, 졸업 직전 방학 중인 자, 방송ㆍ통신ㆍ사이버ㆍ야간학교 재학생은 예외(응시가능)),공무원연금, 군인연금, 사학연금 수령자 ,모집공고일 현재 정부 및 자치단체 재정지원 일자리사업 참여자 (공공근로, 행정인턴 등),「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범죄 경력이 없는 자 등 근거법령에서 정한 결격자 ,신청서, 정보제공 동의서 등 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기타 지병ㆍ건강쇠약 등으로 근로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자 (근로 가능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채용신체검사서를 요구함.)는 자격제외 대상이다.

담당업무는 돌봄교사 보조 (아동안전, 숙제, 독서, 놀이지도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5일(월~금) 1일 8시간이며 보수 는일급제/ 78,000원/일 이다.

접수기간은 23일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함께돌봄센터 2호점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