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에서 전통시장 시장 매니저를 모집중이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기준 경기도 거주 중인 자 ,만60세 미만(1960년 이후 출생자) 으로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의 경력이 3년 이상이며 PC활용(인터넷, 한글 등)이 가능한 자, 유통업체의 기획 및 총무, 회계·세무 등 관리 분야 ,이벤트 및 행사 등의 마케팅 분야에 능통한 자 ,협회 및 단체,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에서 행정실무를 담당한 자는 응시 가능 하며 공고일 현재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청년(만18세~39세)우대한다.

그밖에 제한요건은 상인회 임직원과 가족 관계이거나 이해관계에 있는 자 ,상인회 업무를 제외한 어떠한 영리사업에도 종사 불가 (부득이 비영리 목적으로 겸직해야 할 경우 시·군 사전 승인 필요)하고 피성년후견인 및 피한정후견인, 파산자로서 미복권자, 금고이상의 형 종료 후 3년 미경과 또는 유예기간 중인 자, 공무원이 파면·해임 등 징계처분을 받고 퇴직한 경우, 퇴직일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 ,기타 정상적 업무 수행 및 청렴, 신용 등의 사유로 업무 수행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는 제한 된다.

근무시간 은 주 5일 근무(공무원 근무시간에 준함)이고 급여수준 은 월220만원 (주휴수당 및 명절휴가비, 4대 보험료 포함) 이다.

근무지는 관고전통시장 (상인회 사무실) ,사기막골도자기시장 (상인회 사무실) 이며 계약기간은 2019년 7월 채용 시 ~ 2020년 6월 (약1년) (계약 이후 상인회 정규직 전환 협의 )이다.

접수기간은 15일 18:00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기업지원과 지역경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