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designerjob)에서 다양한 디자인 분야로써 역량을 펼치고자 하는 취준생들과 경력자들을 위해 일자리를 모아 6월 3주차 채용정보를 19일에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엔에이치엔 주식회사, 데상트코리아, 캐비야모자, 에르네네트웍스, 싸이트브랜딩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카카오게임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규 게임 UI 디자이너이며 6월 27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양식으로 제출해야 하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기획 실무 디자인 경력 5년 이상자, 우대사항은 관련 전공자이다.

 

■ 엔에이치엔 주식회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 디자이너이며 8월 12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영상제작경험 5년 이상, 관련 프로그램 사용 능숙자이며 우대사항은 게임회사 재직 경험자이다.

 

■ 데상트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발R&D센터 Engineered Design 엔지니어이며 6월 30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를 제출해야 하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엔지니어링 제품 디자인 5~10년 경력자로 최소 5년 이상 신발관련 경력 필수이다. 우대사항은 영어능통, 여러 사람과 협력 능력을 갖춘 자이다.

 

■ 캐비야모자에서 디자이너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자(아웃도어 및 골프등 모자일체)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학력 대학(2,3년제) 이상이다.

■ 에르네네트웍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포토샵, 일러스트, 웹디자이너이며 7월 13일(토)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관련 경력 3년 이상자이며, 우대사항은 광고회사 근무 경험과 포토샵 우수자, 광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이다.

 

■ 싸이트브랜딩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도시브랜딩 디자이너(부산근무)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이다.

 

그 밖의 ㈜홈앤쇼핑(무대 디자이너/6월 24일까지), 이디야커피(인테리어디자인/6월 24일까지), 용평리조트(그래픽디자이너/6월 30일까지), 스토리바이(디자인기획/7월 02일까지), 에코마인(웹디자이너/6월 30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