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더워지는 초여름 날씨에도 디자인 분야로 진출을 원하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5월 5주차 채용정보를 29일 공개했다. 디자인제이엔케이, ㈜데이세븐, ㈜더바씨코스메틱, 주식회사 밀란로랭, ㈜마노모스, 유한회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디자인제이엔케이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테리어 CG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7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CAD/CAM 능숙자, 오피스 인테리어 경력자이다.

 

■ ㈜데이세븐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캐릭터 디자이너, 배경 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포토샵 등 디자인프로그램 툴에 능숙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상용 모바일 게임 캐릭터 디자인 경험자이다.

 

■ ㈜더바씨코스메틱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의 경력자이며 우대사항은 포토샵 능숙자, 고도몰 유경험자, 쇼핑몰 디자인 경험자이다.

 

■ 주식회사 밀란로랭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여성복 디자이너이며 6월 7일(금)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일러스트,포토샵 프로그램 툴 능숙자, 동종업계 1년 이상 경력자이다.

 

■ ㈜마노모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홈페이지 운영 및 관리 경험자, 웹 코딩 가능자, 포토샵, 인디자인 등 프로그램 능숙자이다.

 

■ 유한회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션그래픽 디자이너이며 7월 20일(토)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3년 이상의 경력자이며 우대사항은 Adobe After effects, Primere Pro, Photoshop 등 편집툴 능숙자, 3D 가능자, DSLR 촬영 가능자이다.

 

그 밖의 ㈜해커스어학원(모션그래픽 디자이너/채용시까지), ㈜디엔피유(시각 디자이너/채용시까지), ㈜네오팩토리(악세사리 제품 디자이너/6월 7일까지), ㈜아이헤리티지(교재 디자이너/6월 18일까지), ㈜메카유어즈(편집 디자이너, 3D그래픽 디자이너/6월 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