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이나 학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HRD에서는 임상심리사 2급 국가자격증 과정과 청소년상담사 2급·3급 자격증 과정을 4월 10일과 24일에 개강한다. 이 과정은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과정에 등록되어 있는 과정이며 온라인교육으로 진행한다. 재직자는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HRD-Net 또는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신청하면 된다. 현재 사전 접수 신청을 받고 있다.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이 4월 신규수강생을 위한 책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한달간 온라인교육 과정 중 10개 교육과정을 수강 신청하시는 학습자분들에게 도서출판 참 제공 다양한 도서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인당 1개 혜택만 적용되며 도서는 일괄 배송된다. 관계사인 도서출판 참은 참 한국어 1‧2 토픽(TOPIK)시리즈,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이론과 실제1·2, 한국어 교육능력 검정시험 등 한국어 교재와 수험서 및 각종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이밖에 베스트셀러 '베트남투자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베트남 법',‘포스트차이나 베트남',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 등 베트남의 모든것과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전문도서를 펴낸 바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또는 국제무역사 1급 신청시 스테디셀러 도서“펜과 종이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임상심리사 2급 또는 청소년상담사 2,3급 신청시 도서“미친사회의 느리게 걷기”사회복지사 1급 또는 직업상담사 2급 신청시는 도서“당신은 회사의 평가에 만족하십니까?”주택관리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신청시는 도서“소심한 남자가 사랑받는다.”IATA항공사승무원 또는 IATA항공물류 신청시는 도서“고수의 여행비법(항공편)”관광통역안내사 과정(관광국사, 관광자원해설)의 경우 과정 등록시 해당과정별 수험서를 무료로 드린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국가자격증은 비학위과정으로 연령이나 학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으며 자격증은 교원양성과정 120 시간을 이수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1차 필기, 2차 면접)에 합격한 후 국립국어원 자격심사를 통해 주어진다. 한국어교원 3급 국가자격증은 단기간에 이수 후 시험에 응시하기 때문에 시간 측면에서 효율적이며 국비지원을 통해 무료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측면에서도 매우 효과적이다.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은 외국인이나 해외동포들을 대상으로 한국어를 가르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국립국어원에서 지정한 소정의 과정을 거쳐 문화체육관광부령으로 발급된다.

국제무역사 1급 국가자격증은 폭넓고 깊이있는 무역실무 지식을 검증하기 위해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가 1993년부터 시행해 온 자격시험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무역실무 능력 검증시험이며 무역 인력의 업무능력 강화 및 정보제공의 수단으로 무역인력의 폭 넓고 깊이있는 무역실무 지식함양을 위해 시행하는 자격시험이다. 국제무역사 1급과정인 무역규범, 무역결제, 무역계약, 무역영어 전 과목에 대한 이론, 문제풀이 등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 이러닝교육센터는 SBS“웃찾사”출신 개그맨 이수한이 홍보대사이며 사단법인 한국이러닝기업연합회 회원사이다. 또한 서울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원격평생교육시설인가를 필한 교육전문기업으로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1급, 직업상담사 2급, FAT 2급, 임상심리사 2급, 청소년상담사 2·3급,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국가자격증 취득과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공식교육기관으로 승인을 받아 항공승무원, 항공물류과정 국제공인자격증 취득과정을 사이버교육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