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상반기, CJ그룹이 CJ제일제당 채용, CJ프레시웨이 채용, CJ E&M 채용 등을 시작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3월 20일(수)까지 모집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CJ인적성 검사(CAT·CJAT)를 오는 4월 20일(토)에 시행할 예정이며, CJ인적성 검사에 합격한 취업 준비생은 CJ면접을 준비할 수 있다.

CJ그룹은 채용규모를 전년 대비 10%이상 늘릴 예정이며, 직무에 맞는 인재 선발을 위한 직무 차별화 면접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3월 5일 동국대학교에서 진행한 CJ프레시웨이, CJ 대한통운 채용설명회를 진행한 관계자는 “CJ그룹은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를 선호한다. 스펙보다는 지원자의 역량과 경험만으로 평가한다”고 전했다.

2019년도 CJ서류전형은 지원 직무에 따라 자기소개서의 항목이 다르다. CJ제일제당은 대학 생활 중에서 이수한 과목 중 지원한 직무와 관련된 과목을 기술하도록 하고 있으며, CJ E&M은 향후 미디어 시장에 대한 형태와 이유를 지원자들에게 서술하도록 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잡이 CJ 최신 채용 트렌드를 반영하여 ‘CJ합격패스’를 오픈, 취업 준비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CJ합격패스’는 자기소개서 항목 분석부터 CJ CAT 종합적성검사 필기,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CJ 합격보장반>과 필기시험을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CJ 인적성 집중 완성반>, 이론과 실전을 집중하여 대비할 수 있는 <CJ 인적성 실속완성반>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CJ합격패스는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CJ종합적성검사 CAT·CJAT’의 교재를 바탕으로 최신 업데이트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교재는 9월 3일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CJ분야 1위를 달성한 종합적성검사 교재로, CJ 취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구직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의는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진의 직강으로 이루어진다. 면접 영역에는 해커스잡 면접강의 1위에 오른 조은희 강사가 진행한다. 조은희 강사는 수강생에게 최신 채용 트렌드와 영역별 취업 면접 전략, 한 번에 합격하는 면접 공략법을 설명하여 수강생의 면접 자신감을 북돋워 준다.

김소원 강사는 수험생이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3초 풀이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제시한다. 또한,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응용과 꼼꼼한 오답 해설로 수포자도 단기간에 수리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지도한다.

추리/시각적사고 영역을 담당하는 복지훈 강사는 탄탄한 이론과 친근한 예시로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단순하게 답을 찾는 스킬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문제를 효율적으로 빠르게 풀 수 있는 노하우를 수강생에게 전수한다. 언어영역 최수지 강사는 지문의 핵심을 꿰뚫는 정확한 독해훈련을 통해 수강생들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지문의 키워드를 통해 단락 중심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실제, 해커스잡의 CJ 합격패스 강의를 듣고 CJ 인적성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3일, 정확히 말하자면 2.5일 공부하고 CJ 인적성에 합격하여 1차 면접을 보고 왔다”고 전했으며, 한 수강생은 “단순 요령이 아닌 원리원칙 내에서 최대한의 효율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잡은 CJ합격패스 수강생에게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 ▲기초인적성 인강 무료 수강권 ▲CJ 인적성 모의고사 2회권 ▲인적성 ‘3초 풀이법’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은 수강한 반에 따라 다르다.

CJ 합격패스, 해커스잡 강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