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전문 취업포털사이트 미디어잡에서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26일 발표했다. 채널A 보도본부,삼성서울병원, 이투데이, (주)하나인뱅크, 디에이치미디어웍스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SBS A&T에서 3년 이상의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CG이며 3월 10일(월)까지 당사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당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접수 △ 실무면접 및 실기시험 △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조건은 3D 제너럴리스트, FX운영 경험자이다.

■ 채널A 보도본부에서 김진의 돌직구쇼 생방송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FD이며 3월 11일(월)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삼성서울병원에서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방송제작 기사이며 3월 4일(월)까지 본원 홈페이지 內 ‘채용공고’에서 On-line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당사 입사 지원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기테스트 △ 면접전형 △ 신체검사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이투데이에서 신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수습기자(취재)이며 28일(목)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당사 입사지원서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필기시험(상식·논술) △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하나인뱅크에서 창원LG전자 사내촬영 1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촬영 및 영상편집 보조이며3월 8일(금)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디에이치미디어웍스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 색보정 및 종합편집 및 데이터매니저이며 이메일 접수 또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그 밖에도 ㈜아이투아이(온라인교육컨텐츠 촬영 및 편집/채용시까지), 주식회사 채널봄(조연출 채용/채용시까지),데일리스포츠한국(스포츠일간신문 경리, 취재편집기자, 광고부문/3월 10일까지), ㈜기독교복음방송(카메라 기자/3월 12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