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인 경희대 부설 평생교육원(국제)이 2019학년도 봄학기 학점은행제(야간/주말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경영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디지털아트학 ▲컴퓨터공학 총 6개 전공이며, ▲디지털아트학 ▲컴퓨터공학은 이번 봄학기에 새롭게 신설된다.

이번에 신설되는 ‘디지털아트학’은 예술과 과학의 접목을 통한 창의적 예술양식을 기반으로 전문지식과 실무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으로,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 개발이 가능한 전문가를 육성한다. 학위 취득 후 영상 그래픽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웹/앱 디자이너, 아트디렉터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할 수 있다.

'컴퓨터공학'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인공지능, 빅데이터, IoT, 클라우드 등의 기본이 되는 소프트웨어 및 최신 IT기술을 배우는 전공으로 체계적인 SW 이론 및 실습 교육과정을 운영 할 예정이다. 학위 취득 후에는 게임, 통신, 모바일, 보안 등의 SW개발 업체, IT 연구소, SW 창업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한다

학위수여 요건이 충족되면 경희대 총장 명의 또는 교육부장관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위를 취득하면 일반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받아 학사 편입, 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2019년 봄학기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은 주중반은 3월 9일(토), 주말반은 3월 15일(금)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상담신청은 경희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