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전문 취업포털사이트 미디어잡에서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19일 발표했다. 채널A 뉴스비전, DB생명, 예존, 위드피아노, 스킨이즈굿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채널A 뉴스비전에서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취재기자이며 25일(월)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자격증사본, 경력기술서, 주민등록등본, 포트폴리오, 졸업(예정)증명서, 경력증명서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임원면접 △ 실기시험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DB생명에서 1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이며 28일(목)까지 이메일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당사 입사 지원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실기테스트 △ 2차 임원면접 △ 채용검진 △ 최종발표로 진행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방송기획, 촬영/편집 대본 작성 경험자, Adobe(프리미어, 포토샵,에프터이펙트) 외 파컷, 베가스 중급 이상 사용 가능자, VDSLR 촬영 가능자, 금융사 및 보험사 사내방송국 경력 보유자이다.

■ 예존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촬영, 편집 에디터이며 이메일 접수하면 되고 신입은 이력서만 경력자는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위드피아노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편집PD이며 이메일 접수 또는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스킨이즈굿에서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품 촬영/모델 촬영, 미디어영상 기획 및 제작 편집자이며 이메일 접수 또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국내외 디지털 영상 트렌드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있는 분, 다양한 협업을 위한 합리적 사고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디지털영상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 디지털 트렌드에 적합한 영상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분, 촬영 장비 및 편집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한 자이다.

그 밖에도 ㈜에디트홀릭(연출PD,영상그래픽디자이너/상시채용),㈜중앙교육(온라인교육컨텐츠촬영및편집/27일까지), ㈜채널에이 미디어텍(음향AD/28일까지), 새로미디어(조연출/상시채용), JTBC콘텐츠허브(상반기 신입,경력/26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