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분야 취업 준비를 함께 하고 싶은 디자이너잡에서 23일 취업을 위해서 고생하고 있는 취준생을 위해서 비와이씨, 대현에벤에셀, 브랜드온, 럭스나인, lapel 등의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 비와이씨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외의, 내의 제품 디자이너이며 1월 28일(월)까지 이메일로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 서류 전형 △ 필기(영어) 시험 △ 실기 시험 △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섬유디자인산업기사 자격증 소지한 자를 우대한다.

■ 대현에벤에셀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인, 패키지디자인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이다.

■ 브랜드온에서 4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이너이며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즉시 지원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럭스나인에서 3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사본,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임원 면접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마케팅 협업 능력이 우수한 자를 우대한다.

■ lapel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홈페이지에서 즉시 지원을 통해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