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야쿠르트, 한국장학재단, 녹색기술센터, 경기대학교, KAC공항서비스, 육군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임업진흥원, 한전KDN 채용 소식을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2019년 채용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지원(법무, 경영분석, IT, 플랫폼) △영업(영업관리) △연구(유제품 개발, 멀티상품, 신성장, 품질 안전)이다. 순환보직을 실시하며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세부 직무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1 day 면접전형(인적성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토론면접)-인턴(12주)-최종(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1월 7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장학재단이 신입직 및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신입직은 총 26명을 채용하며 모집분야는 △채용형 인턴(일반행정, 전산(IT), 세무/회계, 재무/리스크, 노무/법무) △시간선택제(해외유학관리)이다. 학력, 연령, 성별 및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1월 14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기간제 근로자의 모집분야는 △건축으로 대구 지역에서 근무할 담당자 1명을 채용한다.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이자 설계시공감리 등 관련 업무 경력 10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1월 11일(금) 13시까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녹색기술센터가 핵심연구분야 우수인력을 모집한다. △녹색·기후기술 정책연구 및 글로벌 협력 분야에서 3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기후기술(환경·에너지 등) 및 기술경영/정책 관련 분야 이공학 박사 학위 취득 이후 5년 이내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세부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근무 기간은 2년으로 서류전형-인성검사-직무역량평가-종합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1월 18일(금) 11시까지 이메일 접수 후 동일한 내용으로 온라인 지원까지 반드시 완료해야 한다.

경기대학교가 2019년 1학기 행정직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행정(4명) △일반행정(보훈, 1명) 으로 담당업무는 일반행정, 학사행정, 입학사정관 업무다.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이자 어학 기준 점수 이상 보유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일반행정(보훈) 분야는 국가보훈대상자가 필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1월 10일(목) 15시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KAC공항서비스가 현장인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통신 △기계 △토목 △조경 △건축 △전기로 총 94명을 채용한다. 직급은 사원급으로 연령 및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적성/인성)-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1월 7일(월) 10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육군본부가 2019년 민간부사관 남군 1기를 모집한다. 모집병과는 △보병 △기갑 △포병 △방공 △정보 △수송 △행정 △병기 △공병 △통신 △항공 △헌병 △재정 △정훈 △의무이다. 지원 자격으로는 △고등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입관일 기준 만 18세 이상 만 27세 이하인 자 △신체조건을 충족한 자로 병과·특기별 세부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신체검사-체력/면접 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1월 14일(월)까지 인터넷 지원과 우편 접수를 완료해야 한다.

한국가스안전공사가 2019년도 신입(채용형 청년인턴)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채용형 인턴은 △행정 △기술 △사무 직군에서 5급(대졸 수준) 41명, 7급(고졸 수준) 3명 총 44명을 채용한다. 2개월 인턴기간 후 평가 결과를 반영하여 90% 이상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경력직 역시 △행정 △기술 △사무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 인원은 5급 4명, 7급(시간선택제) 4명이다. 경력직의 경우 최종 합격 후 인턴쉽 기간 없이 바로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1월 8일(화) 1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육아휴직 대체 인력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행정으로 정부 사업 관리 및 행정 업무 등을 담당할 직원 1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일반계약직이며 올해 말까지 근무 후 최대 2년 내 계약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의 경력이 인정되는 자 또는 전문학사 취득 후 관련 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이 인정되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 후 1월 31일(목) 임용 예정이다. 원서는 1월 11일(금) 12시까지 개발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임업진흥원이 채용형 인턴 및 공무직을 모집한다. △임업·임산계열 분야에서 채용형 인턴 19명, 공무직 4명 총 23명을 채용한다. 인턴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4개월 2주간의 교육 및 평가를 통해 일반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공무직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1월 10일(목)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한전KDN이 사무보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지원(39명) △비서(3명) △아나운서(1명) 총 43명이다. 무기계약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며 연령 및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성/직업기초능력검사-면접/아나운서 실기/신체검사-신원조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의 입사 예정일은 3월 25일(월)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서는 1월 14일(월)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