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정인복지의료생활협동조합 정인의원(이사장 이수봉)이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1백만원을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한 기탁식에는 이수봉 정인의원 이사장과 부인인 김난영 씨가 참석하였는데, 이번 성금 기탁에는 부인 김 씨의 적극적인 기부 의사에 의해 이루어졌다. 현재 오산시 신장동 56통 새마을부녀회장을 맡고 있는 김 씨는 평소 신장동 주민을 위해 많은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오산시 전체 복지대상자 중 약 40%가 거주하는 신장동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독거노인과 아동들을 자주 만나게 되었고 이에 연말을 맞아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남편인 이수봉 이사장과 상의하여 신장동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이수봉 정인의원 이사장과 부인 김난영 씨는 “신장동에 살면서 평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막연하게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기쁘다.”며 “앞으로 이웃을 함께 돌보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민·관이 협력하여 신장동의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신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원순화 위원장은 기탁식에서 “신장동에서 함께 살고 있는 주민들이 지역사회에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하신 성금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성시 진안동에 위치한 정인복지의료생활협동조합 정인의원은 10년 이상 혈액투석을 전문적으로 운영한 병원으로 안정적인 혈액투석을 할 수 있는 인공신장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신부전증, 당뇨병, 고혈압 등을 신장내과 교수 출신의 병원장이 직접 진료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