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가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2018 어린이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원어민교사와 함께 하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공연을 중심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행사는 3가지 테마로 ▲영어 체험 프로그램 ▲공연․이벤트 프로그램 ▲특별 기획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영어 체험 프로그램에는 ▲나만의 슈퍼히어로를 만들어 보는 ‘Craft Zone(크래프트 존)’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고 꾸미는 ‘Art Zone(아트 존)’ ▲퀴즈를 풀고 상품을 받는 ‘Quiz Zone(퀴즈존)’ ▲슈퍼파워 타투를 몸에 새겨보는 ‘Tattoo Zone(타투존)’ ▲주사위를 굴려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Game Zone(게임존)’ 등 총 5개 부스가 운영된다.

이 외에도 공연·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원어민 뮤지컬 배우(에듀테이너)들의 영어뮤지컬 ‘Aladdin(알라딘)’과 ▲무시무시한 해적과 싸우며 모험을 떠나는 특별 야외공연 ‘Pirate Adventure(해적 대모험)’이 준비돼 있어, 신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태권도 시범공연 및 전통놀이 체험마당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특별 기획 프로그램들도 준비될 예정이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체인지업캠퍼스 어린이 대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changeupcampus.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체인지업캠퍼스 콜센터(1588-0554, 031-956-20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