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코리아>가 11월호 플레이메이트 ‘김보라’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11월호 플레이메이트가 된 김보라는 이번 화보에서 관능적이고 몽환적인 매력이 가득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 달의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된 김보라는 프리랜스 모델 겸 자동차 설계사다. 전혀 다른 두 가지 직업처럼 그녀는 수줍음 많은 미소를 내비치다가도 카메라 앞에서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모두를 사로잡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숲 속에서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스튜디오에서 강렬한 분위기 두 가지 콘셉트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김보라는 어떤 상황에서도 거리낌없이 자신의 매력을 표출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탭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인터뷰에서 김보라는 섹슈얼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발언하면서도, 사람들마다 가지고 있는 생각의 차이에 대해 이해한다며 깊은 속내를 내비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한국 <플레이보이>의 11월호 이달의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된 것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내비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플레이메이트는 <플레이보이> 잡지 중앙에 사진을 크게 접어 넣은 센터폴드 페이지를 장식하며 <플레이보이>의 꽃이라 불리는 모델로, <플레이보이>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다. 순수하고 몽환적 느낌과 터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아 낸 그녀의 파격적인 화보는 <플레이보이> 11 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 <플레이보이>의 공식 웹사이트인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 (www.playboykorea.com)에서는 매월 발행 전 플레이메이트 화보를 일부 공개하고, 이와 별개로 지면에 없는 ‘디지털 온리’ 화보와 영상, 성인 인증이 필요한 콘텐츠도 공개하고 있다. 페이스북(@PBKOREA)과 인스타그램(@playboykorea)을 통해서도 시시각각 업데이트되는 <플레이보이>의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