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1일 국내 최초 창간을 앞두고 있는 한국 <플레이보이>가 8월 14일 앞서 오픈한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을 통해 <플레이보이> 9월호 콘텐츠를 디지털로 선 공개한다.

'뇌섹녀 플레이메이트' 이연화 화보 선공개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한국 <플레이보이>에 처음으로 실릴 플레이메이트 화보의 일부를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는 점. 플레이메이트는 <플레이보이> 커버 모델과 함께 플레이보이의 꽃이라 불리는 모델로 센터폴드 페이지를 장식한다.

9월호 플레이메이트는 청각 장애를 딛고 운동으로 새 삶을 찾으며 2017년 머슬마니아 패션모델 부문 여자 그랑프리 수상자이자 칸 광고제 수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알려진 ‘이연화’이다.

현재 국내 대기업의 프로젝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뇌섹녀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을 통해 슬쩍 공개된 플레이메이트의 전체 화보는 21일 창간할 <플레이보이> 지면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로 만나는 플레이보이 코리아만의 콘텐츠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에서는 매월 발행 전 플레이메이트 화보의 일부를 공개할 예정이고, 이와 별개로 지면엔 없는 ‘디지털 온리’ 화보, 성인 인증이 필요한 콘텐츠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의 섹션은 국내외 연예계 흥미로운 소식을 비롯해 영화, 스포츠,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가 실릴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패션과 남자들을 위한 그루밍 소식을 전하는 스타일(STYLE), <플레이보이>가 만난 수많은 명사와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고 있는 인터뷰(INTERVIEW) 등 총 9개로 나뉘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플레이메이트와 셀러브리티 영상과 화보, 그리고 잡지에선 볼 수 없는 화끈한 화보를 담은 러브 (LOVES), <플레이보이>만의 성 관련 콘텐츠와 조언, 농담 등을 이야기하는 섹스(SEX), 술과 음식, 맛집 소개와 각종 레시피를 전하는 고메(GOURMET), 자동차, 오토바이크, IT 관련제품, 게임 리뷰 및 신제품을 소개하는 토이(TOY), 독자들이 가장 반가워 할 소식인 <플레이보이> 파티와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파티(PARTY), <플레이보이>가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플레이보이온에어(PLAYBOY On Air), <플레이보이>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숍(ONLINE SHOP)이 있다.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www.playbo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 <플레이보이>는 8월 21일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창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PBKOREA)과 인스타그램(@playboykorea)을 통해서도 시시각각 업데이트되는 <플레이보이>의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