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촬영한 KBS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등장한 집과 동네의 풍경이 담긴 방문 인증샷이 연일 SNS를 통해서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 한 SNS에 "요즘 이 드라마에 미쳐서 하필 또 부산이 촬영지라네~ 그나저나 예고는! #부산 #문현동 #쌈마이웨이 #쌈마이웨이촬영지"라는 글과 함께 마치 수채화 그림 같은 남일빌라 사진이 올라온 것이다.

특히 지난 6일 밤 10시 42분 30초 기준, 드라마 '쌈 마이웨이 촬영지'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4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 연일 SNS를 통해서 드라마 촬영 목격담과 현장 사진 뿐만 아니라 촬영지 방문 인증샷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으며, '쌈 마이웨이 촬영지' 검색 시 20개의 연관 검색어들이 노출되고 있으며, '쌈 마이웨이'의 줄임말인 '쌈마웨이 촬영지' 검색 시 '쌈 마이웨이 촬영지'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산에서 촬영한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SNS를 통해서 부산진구 범천동 '호천마을', '만리산공영주차장', 남구 문현동 '지게골', 중구 중앙동 '비욘드가라지', 금정구 장전동 '부산대 박물관' 등 촬영 장소의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와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